배송 및 반품

우리는 귀하가 구매한 제품을 잘 배송하는 것이 우리 서비스의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주문이 항상 잘 포장되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택배로 배송되도록 지능형 물류를 사용합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운송 중 손상률은 0.5% 미만으로 업계 최저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구를 주문하시는 경우 나무 팔레트를 남겨두지 않습니다(나무 팔레트가 없으면 상품이 안전하게 배송되지 않는 한). 재활용을 위해 기본적으로 모든 포장재를 수거해 드리는 '화이트 글러브' 택배사를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당사의 주요 택배 파트너는 영국 소포의 경우 DPD , 국제 소포의 경우 DHLFedEx , 영국 본토 가구 배송의 경우 Atlas of London 등 업계 최고입니다. 다른 선호 사항이 있는 경우 알려주시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소포

당사의 표준 영국 소포 배송은 무료이며 DPD의 최대 소포 크기(모든 면에서 1미터)에 맞고 무게가 30Kg 미만인 £75 이상 주문의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배송됩니다. 해외/원격 영국 고객(북아일랜드, 스코틀랜드 고원, 스코틀랜드 제도 등)의 경우 보조금이 지급되는 요금으로 DPD 2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격이 £200.00 미만인 대형 액세서리(길이 1m 초과)에는 £25.00의 DPD 대형 품목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 품목이 대형 가구 배송의 일부로 배송되는 경우 당사는 이 수수료를 면제할 수 있습니다. 대형 가구 품목은 일반적으로 DPD로 운반할 수 없습니다. 귀하가 적합하지 않은 서비스를 선택한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연락하여 이용 가능한 옵션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DPD 소포는 한 사람이 배송합니다. 길이가 1m를 초과하거나 무게가 15Kg을 초과하는 품목을 주문하는 경우 도착 시 택배기사를 물리적으로 지원할 의향이 있어야 합니다. 도움을 제공할 수 없거나 제공하고 싶지 않은 경우 결제 시 파트너 Atlas의 가구 택배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우리는 정오 12시 이전에 접수된 모든 영국 소형 소포 주문을 당일 배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소포의 99%가 정시에 배송됩니다. 예외적인 수요가 있는 경우 주문은 접수된 순서대로 처리되며 '유료' 서비스가 우선적으로 처리됩니다. 이 사업에는 당사가 직접 통제할 수 없는 많은 구성요소가 포함되므로 당사는 익일 서비스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소포가 48시간 이상 지연되었으며 아직 발송되지 않은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연락하여 취소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배송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통제할 수 없는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러한 경우 배송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가구 배달

우리는 모서리를 깎지 않고 고객에게 안전하게 상품을 배달하는 좋은 배송 서비스를 믿습니다.  소형/중형 가구 품목의 경우 결제 시 '무료 경제형 도로변 배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최대 DPD 익일 단일 소포 크기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는 너무 크거나 무거워진 주문에 대한 것입니다. DPD 서비스, 방문 택배(런던 배터시에서 45분 이내) 또는 전용 가구 배달 서비스를 사용하여 이러한 주문을 보내드립니다. 귀하의 품목에 추가 외부 포장이 필요한 경우 가장 바쁜 시기에 주문 배송에 최대 2주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필요한지 알고 싶으시면 주문하기 전에 당사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운송을 위해 귀하의 가구를 조심스럽게 보호할 것이며 사전에 귀하에게 알리고 귀하의 승인을 받지 않는 한 팔레트로 품목을 보내지 않습니다. 이 서비스의 최대 주문 가격은 £2,000입니다. 귀하의 주문이 이 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White Glove' 서비스를 사용하여 주문을 보내야 합니다.

크거나 매우 깨지기 쉬운 품목은 당사 파트너인 Atlas of London의 White Glove 서비스를 통해 운송됩니다. 이 서비스는 2~3인 배송이며, 주문한 상품을 원하는 방으로 운반하고, 모든 포장을 개봉하고 재활용하고, 자립형 가구를 조립하는 작업(제한 사항이 있음)이 포함됩니다. 가격은 귀하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런던 주소는 £89.00부터, 영국 나머지 지역은 £149.00부터 시작됩니다. 북아일랜드 고객에게는 신청 시 가격이 제공됩니다. White Glove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이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십시오.

배송 이용 약관

'재고' 제품 라인과 '주문 제작' 제품 라인을 혼합하여 주문한 경우 - 일반적으로 주문을 별도의 배송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각 개별 소포의 가격은 최소 £75.00이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주문에 2인용 가구 택배가 필요한 경우 분할 비용도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국내든 해외든 모든 품목은 수령 시 서명이 필요하며 손실/손상에 대해 전액 보험이 적용됩니다. DPD, DHL 및 FedEx 배송에는 다양한 '기내' 옵션이 있어 시간을 변경하거나, 이웃에게 물품을 맡기거나, '소포 가게'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DPD는 또한 소포를 '안전한 장소'에 보관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는 귀하의 책임입니다.

요금은 영업일 기준(월요일~금요일)입니다. 주말 택배 배송이 필요한 경우 DPD의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문의하여 견적을 받으세요. 주말에는 고객 지원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주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문의해 주세요. 주말 배송도 금요일 낮 12시 이전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영국 내 가격은 대부분의 영국 본토와 일부 섬 지역을 기준으로 하지만, 당사는 외딴/원격 지역으로 배송하기 위해 추가 비용을 요청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요청이 거부되면 당사는 귀하의 주문을 취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결제 시 배송비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맞춤형 배송 견적이 필요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하세요.

해외 고객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보내는 모든 상품의 수입에 대한 현지 세금 및/또는 관세를 지불해야 합니다. 영국 이외의 고객에게는 VAT(영국 판매세 20%)가 부과되지 않으며 가격은 면세입니다. 귀하의 주문에 대한 통관 서류를 준비하여 귀하가 선택한 택배사에 전달해 드립니다. 상품의 가치는 귀하가 지불한 가격 이하입니다. 그러나 당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도매 가격 이하로 상품을 평가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교체 품목의 가치는 0 또는 명목 £1.00이므로 VAT/판매세/GST 요금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해외 고객은 주문하기 전에 관세 및 수출 페이지 에서 유용한 정보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귀하가 소포를 거부하고 당사에 반품하는 경우 원래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택배사를 통해 당사로 소포를 반송하는 데 비용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 이 금액은 최종 환불 금액에서 차감되며, 그 시점에 상품은 당사의 소유권으로 다시 이전됩니다. 환불이 합의되지 않은 경우 해당 품목은 고객의 재산 및 책임으로 남습니다. 당사 창고로 발송된 거부되거나 청구되지 않은 품목은 원래 판매일로부터 1년이 지나면 폐기될 수 있습니다.

really Well Made는 귀하가 선택한 배송업체가 아닌 유사한 배송업체로 배송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그 이유는 가격과 운송 조건이 매일 달라질 수 있고, 주문이 배송 준비가 될 때까지 가격/사용 가능한 서비스가 변경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적절한 교체 서비스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주문이 취소되고 전액 환불됩니다. 국제 택배 서비스를 통해 2.5미터를 초과하는 품목을 보낼 수 없습니다. 주문에 이 크기를 초과하는 품목이 포함된 경우 문제에 대한 경고를 받은 후 주문을 취소해야 합니다.

반품 및 교환

물건이 적합하지 않은 경우 소포를 당사에 반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또는 귀하가 선호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 DPD 매장 반품

소포당 £7.50 의 비용으로 DPD 매장으로 반품되도록 소포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인쇄하여 소포에 첨부할 수 있도록 라벨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제공된 지침에는 가장 가까운 DPD 매장 위치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지만 원하는 위치에 반납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DPD 매장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매장 반품을 시도하기 전에 소포의 무게가 20Kg 미만이고 가장 긴 두 변의 합이 120cm 미만인지 확인하십시오. 소포가 이보다 크거나 무거울 경우 DPD 홈 컬렉션을 예약하거나 직접 반품 준비를 해야 합니다.

운송 중 손상이나 상품 손실에 대한 DPD의 책임은 표준적으로 £100로 제한됩니다. 최대 £5000 상당의 상품에 대한 추가 책임을 추가하려는 경우 £7.00를 추가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DPD 홈 컬렉션

귀하의 소포가 DPD 매장 반품에 비해 너무 크거나 DPD가 귀하로부터 직접 수거하기를 원하는 경우 £15.00 (소포당 £6.50 + 수거 요금 £8.50)부터 DPD 홈 수거를 준비해 드릴 수 있습니다.

DPD는 귀하로부터 직접 수거한 후 소포 라벨을 가져와 소포에 붙일 것입니다. 귀하는 귀하의 소포가 귀하에게 발송된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재포장되고 적절하게 재밀봉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보험 및 책임 목적을 위해 배송 전 소포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사진을 요청할 것입니다.

소포를 넘겨주기 전에 소포에 붙어 있는 기존 라벨을 제거하거나 줄을 그어 지우십시오. DPD는 수거 당일 운전자가 작업에 배정된 경우 귀하에게 1시간의 시간을 제공해야 합니다.

크기가 큰 품목(길이가 1미터를 초과하는 품목)에도 추가 운송료 £21.00 가 부과됩니다.

운송 중 손상이나 상품 손실에 대한 DPD의 책임은 표준적으로 £100로 제한됩니다. 최대 £5000 상당의 상품에 대한 추가 책임을 추가하려는 경우 £7.00를 추가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영국 해외/원격 고객(북아일랜드, 스코틀랜드 고원, 스코틀랜드 제도 등)의 경우 DPD 반품 예약에 추가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최신 가격은 문의해 주세요.

모든 반품은 고객의 책임이며, 당사는 상품 반품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당사 공급업체 중 한 곳을 통해 귀하의 반품을 예약한 경우 보험 청구를 용이하게 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지만 귀하의 배송에는 택배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예약하기 전에 이러한 운송 조건의 사본을 원하시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래의 모든 조건이 충족되고 주문이 반품 대상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해외 고객은 현재 품목에 결함이 없는 한 스스로 반품 준비를 해야 합니다.

'재고' 품목을 구매했지만 어떤 이유로든 만족하지 못한 경우, 원래 구매일로부터 30일 또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둘 중 가장 긴 날짜) 이내에 해당 제품을 당사에 반품할 수 있습니다. '주문제작' 가구 및 소품, 특별주문품, 특가 코너/단종품, 조립이 완료된 텍스타일, 플랫팩 상품은 불량인 경우에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Real Well Made의 모든 품목은 '재고 있음' 또는 '주문 제작'으로 분류됩니다. 두 카테고리에는 뚜렷하게 다른 이용 약관이 엄격하게 적용됩니다.

'상품 수령'은 첫 번째 배송 시도 날짜입니다. 배송 창고에서 보낸 시간도 포함됩니다. 귀하에게 반품을 배정할 수 있도록 패키지에 귀하의 이름과 주문 번호를 기재해 주십시오.

교환을 원하시면 연락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반품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무료로 교환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모든 제품은 원래의 새 제품,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원래의 포장과 내용물이 모두 포함된 상태로 반품되어야 합니다. 이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품목은 완전히 거부되거나 원래 제품에서 누락된 품목 또는 발생한 손상과 관련된 '재입고'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재입고'는 전적으로 really Well Made의 재량에 따르며 보장된 옵션이나 자격이 아닙니다.

당사가 반품을 수락하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 귀하에게 서면(이메일)을 보낼 때까지 해당 품목은 귀하의 자산으로 유지됩니다. 배송을 위해 상품이 잘 포장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모든 제품 포장도 제품의 일부를 구성하므로 보호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제품의 손실 및/또는 손상에 대해 전체 시장 가치에 대해 보험을 들도록 권장합니다. 세라믹, 콘크리트, 유리 등으로 만들어진 대부분의 깨지기 쉬운 품목은 택배로 운송 중 손상에 대해 보험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이나 안내가 필요하시면 저희에게 연락해주세요. 반품 및 교환은 도착 후 최대한 빨리 처리되며,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반품이 승인되면 가장 저렴한 표준 영국 택배 서비스에 대한 초기 배송 비용도 귀하에게 환불됩니다. 대형 가구 또는 해외 주문에 대한 원래 배송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외 고객은 스스로 반품을 준비해야 하며 품목이 '반품' 또는 '반품 상품'임을 세관 서류에 표시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수입 시 관세가 부과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Real Well Made는 반품된 제품에 대해 관세나 수입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므로 해외 고객이 소포를 보낼 때 해당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동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DDP(관세 지불 배송)로 설명되며 반품 시 이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Royal Mail이나 기타 유사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소형 품목을 반품하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기로 결정한 경우 주문 번호가 상자 외부 또는 내부에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반품 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주소로 반품을 보내주세요:

정말 잘 만들었어요
1호기
마이클 맨리 산업단지
런던
영국

SW8 4TU

당신과의 계약

귀하가 당사에 주문을 하면 당사는 귀하의 주문을 확인하기 위해 귀하에게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주문이 올바른지 확인하고 오류가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이 주문 확인은 당사가 귀하의 주문을 접수하고 이용약관을 수락했음을 의미합니다. 주문이 접수되면 배송 알림이 전송되며, 실시간 진행 상황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 추적 번호가 포함됩니다. 배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택배 회사에 귀하의 이메일 주소가 제공됩니다. 휴대폰 번호를 제공하시면 '기내' 옵션을 추가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든 귀하의 구매는 항상 전체 교체 가치에 대해 보장됩니다. 우리는 귀하의 품목이 완벽한 상태로 귀하에게 도착할 수 있도록 약속하며, 그렇지 않은 품목은 기꺼이 교체해 드리겠습니다. 때때로 택배업체가 약속한 일정을 지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는 안타깝게도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범위에 있지만,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를 대신하여 택배업체에 연락하여 가능한 한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참고: 배송업체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더 빠른 경우가 많으며 저희가 귀하보다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을 수락하고 서명할 주소를 제공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배송을 시도한 후 두 번 연속으로 고객이 지정된 주소에 없을 경우 해당 상품이 당사 창고로 반송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잘못된 주소를 제공한 경우 해당 주소가 당사에 반송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는 경우, 다른 배송 예약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거나 당사 창고에서 해당 품목을 회수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Door-to-Door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도착 시 물품 수령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ddison Lee 서비스의 경우 대기 및 하역 시간은 최대 10분입니다. 10분 이내에 답변이 없을 경우 해당 상품은 당사 창고로 반송되며 무료 배송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다른 방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귀하의 물품을 가져갈 수 있으며 재배송 또는 보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요청하지 않는 한 주문에 실제 영수증이나 송장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정말 Well Made 배송은 선물로 적합합니다. 우리의 정책은 환경적으로 유익한 비용 절감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량 주문을 선물 포장으로 원하시면 £5.00부터 제공해 드립니다. 결제하기 전에 이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을 찾아보세요.

당사의 무료 배송 서비스에는 주소가 1층에 있고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한 사람이 운반할 수 있는 경우 배달 문까지의 배송이 포함됩니다. 가구 품목에 대한 무료 배송은 'Kerbside'로만 이루어지며, 당사 택배 직원이 귀하의 집에 최대한 가까운 곳으로 품목을 배달해 드릴 것입니다. 접근하기 어려운 장소로 배송이 필요하거나 물품 조립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가구 전용 '화이트 글러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페이지 하단을 참조하세요. 무거운 물건을 운반해야 하는 경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전시실/창고 수거(무료)

구매한 제품을 수령하고 배송비를 절약하고 싶다면 런던 소재 쇼룸과 창고(위 주소)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결제 시 '로컬 컬렉션'을 선택하세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09:00부터 18:00까지 고객 방문이 가능합니다.

주문제작상품

'주문제작' 제품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제조사로부터 리얼리웰메이드(Really Well Made)가 직접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해당 상품은 2015년 소비자 권리법에 의거 '맞춤형 및 맞춤형 상품'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취소 권리가 면제됩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용 주문 제작 페이지에서 전문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결함이 있거나 손상되었거나 잘못된 상품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하자마자 열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에 결함이나 손상이 있는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당사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이 시간 이후에는 환불이나 교환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보증 청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잘못된 품목은 수령 후 30일 이내에 신고해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당사는 귀하와 협력하여 가능한 한 빨리 품목을 해결하고 교체해 드리겠습니다. 당사는 무료로 해당 품목의 수거를 준비할 것입니다. 그러나 운송을 위해 고객은 당사가 제공한 원래 포장에 품목을 적절하게 다시 포장해야 합니다.

사진이나 비디오를 사용하여 결함에 대해 합의할 수 있는 경우 당사는 자체 비용으로 해당 품목의 수거를 준비할 것입니다. 이 방법을 통해 결함이 합의될 수 없는 경우 당사는 귀하가 귀하의 고유한 방법을 사용하여 해당 품목을 반송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나중에 품목에 결함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면 제조업체와의 합의에 따라 당사는 귀하가 해당 품목을 당사에 반품하기 위해 지불한 합당한 비용*을 환불해 드립니다.

참고 사항: 원래의 보호 포장이 가능한 경우에만 결함이 있는 품목에 대한 운송을 준비해 드립니다. 귀하가 해당 상품을 폐기한 경우 귀하는 교체 포장재를 조달해야 하며 도착했을 때와 동일한 상태로 당사에 다시 도착하는 상품에 대한 책임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택배사에 의해 배송물이 손상된 경우 - 모든 포장재를 보관하고 상품과 포장재가 도착한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두십시오. 택배사에 배상 청구를 처리하려면 이 사진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가능한 한 빨리 품목을 해결하고 교체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작업에는 최대 3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손상된 상품을 수거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며, 특히 해당 상품이 현재 취급하기에 위험할 수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적시에 손상이나 결함에 대한 사진 증거를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사진은 도착 시 물품의 상태를 명확하게 보여주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귀하의 청구가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드물게 잘못된 품목이 배송된 경우에도 위의 조건이 적용되지만, Real Well Made는 귀하의 집이나 장소에서 품목을 수거하는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당사가 제공한 외부 포장재로 품목을 조심스럽게 다시 포장하고 밀봉하십시오. 외부 포장재를 폐기한 경우 자비로 교체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Really Well Made의 DPD 반품 서비스를 통해 가격을 초과하지 않는 배송 서비스에 대한 공정하고 비교 가능한 소비자 시장 가치.

주문 조립

우리 가구의 대부분은 운송 중 안전을 위해 평면 포장 형태로 배송됩니다. 고객은 이러한 유형의 품목을 수령한 후 조립해야 하며 제조상의 결함이 없는지 확인해야 하며, 결함이 있는 경우 품목 수령 후 3일 이내에 really Well Made에 보고해야 합니다. 품목 조립에 대한 도움을 위해 아래 설명된 '흰 장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화이트 글러브 서비스

White Glove 서비스는 Atlas of London에서 제공하며 M25 내 런던 주소의 경우 £89.00, 기타 영국 주소의 경우 £149.00부터 시작됩니다. 이 가격은 접근성이 좋고 3층 이하(계단 접근이 필요한 경우)에 거주한다는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접근이 어려운 부동산이나 원격지의 경우, 배송 전 맞춤형 견적이나 현장 방문을 위해 당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White Glove 표준 요금은 최대 1시간까지 지원을 제공하며, 이보다 필요한 시간은 당사 택배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 시간당 요금으로 추가로 부과됩니다. 귀하의 서비스의 일환으로 당사 설치 담당자는 위의 기간 내에 귀하를 위해 독립형 가구 제품을 조립해 드립니다. 당사 설치 기사는 전기 작업을 수행하지 않지만 벽에 고정해야 하는 가구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벽 설치의 경우 설치자에게 적절한 지침과 조언을 제공하며 수행된 작업에 대해 고객에게 직접 송장을 보냅니다. 벽에 가구를 설치하기 위한 견적이 필요한 경우 배송 전에 미리 문의해 주세요.

고객은 구매한 물품을 안전하고 쉽게 숙소로 가져갈 책임이 있습니다. 잠재적인 액세스 문제가 있는 경우 사전에 당사에 알려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배송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후 배송비는 정말 웰메이드(Really Well Made) 원가로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품목이 고객의 소유물에 들어갈 수 없는 경우, 당사 배송업체가 해당 시점에 귀하에게 이를 알리고 제품은 보관 창고로 다시 가져갈 것이며, 발생하는 추가 취급 및 보관 비용은 고객이 지불할 책임이 있습니다. 당사의 택배사는 귀하의 숙소 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사고에 대해 보험을 들고 있지만, Real Well Made는 접근 불량 문제로 인한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택배기사가 도착하기 전에 명확한 경로를 확보해야 하며 고객은 상품의 안전한 배송을 보장하기 위해 택배사와 함께 있어야 합니다.

장기 보관 수수료

귀하의 상품/가구가 Battersea 창고 또는 택배 파트너 창고에 도착하면 상품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어떤 이유로든 배송을 받을 수 없는 경우 당사는 최대 14일 동안 귀하의 상품을 무료로 보관해 드립니다. 이보다 오랫동안 보관된 품목에는 장기 보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수수료는 귀하의 주문이 창고에서 차지하는 공간(부피 중량)에 따라 계산됩니다. 대형 가구 품목은 Battersea 현장에 14일 이상 보관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품목은 런던 외부에 있는 택배사로 전달되므로 최종 배송 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귀하의 주문이 다른 시간에 도착하는 경우 당사는 한 번의 배송으로 통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이것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귀하의 주문을 분할하여 배송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