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inimalism

뉴 미니멀리즘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미니멀리즘은 주로 생활의 흔적과 불필요한 장식이 없는 완벽한 공백을 위한 트렌드였습니다. 미술관에 사는 것에 비유되는 그것은 거의 달성할 수 없는 깔끔한 미학이었고 실제로 관리한다고 해도 거주하기에는 별로 재미가 없었습니다. 오늘날의 미니멀리즘은 일본 사회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아이디어, 즉 우리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신중하게 생각하는 철학에 의해 주도됩니다. 일본에서는 잘 정돈된 집, 즉 깨끗하고 정돈된 생활 공간이 웰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마음이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미니멀리즘은 주로 생활의 흔적과 불필요한 장식이 없는 완벽한 공백을 위한 트렌드였습니다. 미술관에 사는 것에 비유되는 그것은 거의 달성할 수 없는 깔끔한 미학이었고 실제로 관리한다고 해도 거주하기에는 별로 재미가 없었습니다.

오늘날의 미니멀리즘은 일본 사회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아이디어, 즉 우리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신중하게 생각하는 철학에 의해 주도됩니다. 일본에서는 잘 정돈된 집, 즉 깨끗하고 정돈된 생활 공간이 웰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마음이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 방식은 반드시 소지품이 없거나 숨기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소지품이 목적을 갖고 있으며 각 소지품이 장기적인 투자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유행에 뒤처지지 않는 패션 트렌드가 필요합니다. 이는 우리 삶의 다른 많은 부분에 여전히 존재하는 일회용 문화와는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한 번 구매' 사고방식입니다.

그렇다면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무엇을 구매하고 있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글쎄요, 우리 모두는 각자의 개인주의적 취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확히 무엇을 구매하는지 말할 수는 없지만 확실히 우리를 이끄는 몇 가지 발전 요소와 환경/문화적 발전이 있습니다...

디지털화 시대에 기술은 집에서 보관을 위해 필요한 공간을 줄이고 있습니다. 끝없는 CD, DVD, 사진 앨범, 심지어 책 컬렉션도 어느 정도 사라졌습니다. 어찌 보면 이미 포화점에 도달해 아이러니하게도 아날로그에 대한 감상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셈이다. 스크린 기반 미디어는 그 자체로 매력적일 수 있지만 양장본 책의 촉감과 냄새를 결코 복제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종이 질감, 엠보싱 및 개인의 개성입니다. 궁극적으로 디지털 발전으로 인해 우리가 소유하고 있는 이러한 품목의 양이 줄어들 수도 있지만 품질도 향상되고 있습니다. 이제 도서 출판사들은 전시를 요구하는 창조물을 낳는 아름다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촉각적인 물체에 대한 이러한 새로운 욕구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대량 생산은 우리에게 민주적인 디자인을 가져왔고 그렇게 하는 데 박수를 보내야 하지만 부도덕한 제조업체는 그와 함께 유해한 처리 관행도 숨겼습니다. 저렴한 가구를 생산하는 것은 작업자와 환경을 동시에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잘 만들어진 제품을 더 적은 양으로 만들어 구매자는 다음 세대와 공유할 수 있는 배려, 가치, 장수에 대한 독특한 스토리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제어된 색상 팔레트 외에도 방의 차분함과 평온함을 돕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제품군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이제 사람들은 종종 특정 범위를 구매하고 필요와 예산이 허용하는 대로 계속해서 이를 기반으로 구축합니다.

Skagerak 의 'Georg' 가구 제품군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 제품군의 모든 제품은 다리, 레일 또는 가장자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원통형 또는 다월을 기반으로 합니다. 가공되지 않은 오크나무나 블랙 오크나무의 부드러운 형태의 반복은 자연스러운 존재감을 구현합니다. 각 작품 사이의 공통 링크는 갤러리의 공백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너무 많은 방해 요소 없이 각 항목의 내러티브가 더 명확해집니다. 이러한 스타일링 접근 방식은 시각적 소음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대신 방의 내용물이 돋보이도록 해줍니다.

도시 환경에 사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최근의 또 다른 추세는 자연과의 재결합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이는 일본 문화에 잘 확립된 방향입니다. 콘크리트, 벽돌, 페인트, 외부 또는 내부의 도시 벽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암울할 수 있습니다. 식물의 유기적인 형태와 선명한 녹색은 벽의 견고함을 순간적으로 확산시켜 최상의 대비를 제공합니다. 작은 정원이 있든, 발코니가 있든, 심지어 야외 공간이 전혀 없든 관계없이 녹지와의 관계는 항상 가능하고 접근 가능합니다. 도시 거주자들이 직선 형태의 미니멀리즘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식물을 사용하는 것은 이제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흥미로운 주제 중 하나입니다. @urbanjungleblog 와 같은 환경 친화적인 Instagram 커뮤니티는 피드를 통해 매일 3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자연에 둘러싸여 있으면 가장 허름한 인테리어에도 활력이 넘칩니다.

럭셔리에 대한 우리의 정의도 수년에 걸쳐 바뀌었습니다. 여전히 가능하지만 럭셔리가 반드시 부유함이나 웅장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형성되고 본질적으로 개인적인 것입니다. 집은 바쁜 바깥 생활에서 벗어나 휴식처가 될 수 있으며, 평화로움과 고요함의 단순한 즐거움이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덴마크 브랜드 Menu는 특히 미니멀리즘과 럭셔리를 연결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자연석과 광택나는 금속의 소재 팔레트는 정교하고 현대적인 형태와 결합되어 이전에는 거의 볼 수 없었던 미학을 만들어냅니다. 어쨌든 그들은 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제품 컬렉션을 만들 수 있었고, 이는 우리 디자이너 모두가 갖고 있는 두려움을 씻어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이 상당히 새로운 것을 가져오는지 아니면 이전에 비해 충분히 개선된 것을 가져오는지 말입니다. 예를 들어 Theresa ArnsEchasse Vase 와 같은 제품은 전통적인 형태를 취하고 있지만 규모만큼 초보적인 것으로 재창조합니다.

이러한 '뉴 미니멀리즘'이 이제 영국에서 점차 추진력을 얻고 있다는 것은 희망적 이며, 이것이 단순히 보이는 방식을 넘어 우리 삶의 방식에도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산업 디자이너 후카사와 나오토 (Naoto Fukasawa) 는 능숙하게 설명합니다. "우리가 올바른 것을 선택할 때 몸은 더 행복해집니다." 우리는 귀하가 '올바른 것'을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항상 최고의 새로운 디자인을 찾고 있습니다.

새로운 미니멀리즘 쇼핑하기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미니멀리즘은 주로 생활의 흔적과 불필요한 장식이 없는 완벽한 공백을 위한 트렌드였습니다. 미술관에 사는 것에 비유되는 그것은 거의 달성할 수 없는 깔끔한 미학이었고 실제로 관리한다고 해도 거주하기에는 별로 재미가 없었습니다.

오늘날의 미니멀리즘은 일본 사회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아이디어, 즉 우리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신중하게 생각하는 철학에 의해 주도됩니다. 일본에서는 잘 정돈된 집, 즉 깨끗하고 정돈된 생활 공간이 웰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마음이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 방식은 반드시 소지품이 없거나 숨기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소지품이 목적을 갖고 있으며 각 소지품이 장기적인 투자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유행에 뒤처지지 않는 패션 트렌드가 필요합니다. 이는 우리 삶의 다른 많은 부분에 여전히 존재하는 일회용 문화와는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한 번 구매' 사고방식입니다.

그렇다면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무엇을 구매하고 있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글쎄요, 우리 모두는 각자의 개인주의적 취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확히 무엇을 구매하는지 말할 수는 없지만 확실히 우리를 이끄는 몇 가지 발전 요소와 환경/문화적 발전이 있습니다...

디지털화 시대에 기술은 집에서 보관을 위해 필요한 공간을 줄이고 있습니다. 끝없는 CD, DVD, 사진 앨범, 심지어 책 컬렉션도 어느 정도 사라졌습니다. 어찌 보면 이미 포화점에 도달해 아이러니하게도 아날로그에 대한 감상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셈이다. 스크린 기반 미디어는 그 자체로 매력적일 수 있지만 양장본 책의 촉감과 냄새를 결코 복제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종이 질감, 엠보싱 및 개인의 개성입니다. 궁극적으로 디지털 발전으로 인해 우리가 소유하고 있는 이러한 품목의 양이 줄어들 수도 있지만 품질도 향상되고 있습니다. 이제 도서 출판사들은 전시를 요구하는 창조물을 낳는 아름다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촉각적인 물체에 대한 이러한 새로운 욕구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대량 생산은 우리에게 민주적인 디자인을 가져왔고 그렇게 하는 데 박수를 보내야 하지만 부도덕한 제조업체는 그와 함께 유해한 처리 관행도 숨겼습니다. 저렴한 가구를 생산하는 것은 작업자와 환경을 동시에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잘 만들어진 제품을 더 적은 양으로 만들어 구매자는 다음 세대와 공유할 수 있는 배려, 가치, 장수에 대한 독특한 스토리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제어된 색상 팔레트 외에도 방의 차분함과 평온함을 돕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제품군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이제 사람들은 종종 특정 범위를 구매하고 필요와 예산이 허용하는 대로 계속해서 이를 기반으로 구축합니다.

Skagerak 의 'Georg' 가구 제품군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 제품군의 모든 제품은 다리, 레일 또는 가장자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원통형 또는 다월을 기반으로 합니다. 가공되지 않은 오크나무나 블랙 오크나무의 부드러운 형태의 반복은 자연스러운 존재감을 구현합니다. 각 작품 사이의 공통 링크는 갤러리의 공백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너무 많은 방해 요소 없이 각 항목의 내러티브가 더 명확해집니다. 이러한 스타일링 접근 방식은 시각적 소음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대신 방의 내용물이 돋보이도록 해줍니다.

도시 환경에 사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최근의 또 다른 추세는 자연과의 재결합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이는 일본 문화에 잘 확립된 방향입니다. 콘크리트, 벽돌, 페인트, 외부 또는 내부의 도시 벽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암울할 수 있습니다. 식물의 유기적인 형태와 선명한 녹색은 벽의 견고함을 순간적으로 확산시켜 최상의 대비를 제공합니다. 작은 정원이 있든, 발코니가 있든, 심지어 야외 공간이 전혀 없든 관계없이 녹지와의 관계는 항상 가능하고 접근 가능합니다. 도시 거주자들이 직선 형태의 미니멀리즘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식물을 사용하는 것은 이제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흥미로운 주제 중 하나입니다. @urbanjungleblog 와 같은 환경 친화적인 Instagram 커뮤니티는 피드를 통해 매일 3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자연에 둘러싸여 있으면 가장 허름한 인테리어에도 활력이 넘칩니다.

럭셔리에 대한 우리의 정의도 수년에 걸쳐 바뀌었습니다. 여전히 가능하지만 럭셔리가 반드시 부유함이나 웅장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형성되고 본질적으로 개인적인 것입니다. 집은 바쁜 바깥 생활에서 벗어나 휴식처가 될 수 있으며, 평화로움과 고요함의 단순한 즐거움이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덴마크 브랜드 Menu는 특히 미니멀리즘과 럭셔리를 연결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자연석과 광택나는 금속의 소재 팔레트는 정교하고 현대적인 형태와 결합되어 이전에는 거의 볼 수 없었던 미학을 만들어냅니다. 어쨌든 그들은 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제품 컬렉션을 만들 수 있었고, 이는 우리 디자이너 모두가 갖고 있는 두려움을 씻어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이 상당히 새로운 것을 가져오는지 아니면 이전에 비해 충분히 개선된 것을 가져오는지 말입니다. 예를 들어 Theresa ArnsEchasse Vase 와 같은 제품은 전통적인 형태를 취하고 있지만 규모만큼 초보적인 것으로 재창조합니다.

이러한 '뉴 미니멀리즘'이 이제 영국에서 점차 추진력을 얻고 있다는 것은 희망적 이며, 이것이 단순히 보이는 방식을 넘어 우리 삶의 방식에도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산업 디자이너 후카사와 나오토 (Naoto Fukasawa) 는 능숙하게 설명합니다. "우리가 올바른 것을 선택할 때 몸은 더 행복해집니다." 우리는 귀하가 '올바른 것'을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항상 최고의 새로운 디자인을 찾고 있습니다.

새로운 미니멀리즘 쇼핑하기

새로운 미니멀리즘 헤더

Skagerak Georg 컬렉션 및 Do 선반

팔리 힐, 스튜디오 뭄바이

런던의 녹지

HAY 캔 소파와 코펜하그 테이블

블로그로 돌아가기